일본생활기록부 - 오늘의케빈

[내돈내산] 맥북프로 M1 Max 16 인치 언박싱

 

 

안녕하세요. 케빈입니다.

 

오늘은 이전 포스팅 -

2022.07.21 - [일본생활/블로그 | Blog] - 두 번 다시 삼성 노트북 (랩탑)은 사지 않겠다. 나는 맥북으로 갈아탈 거야!

 

두 번 다시 삼성 노트북 (랩탑)은 사지 않겠다. 나는 맥북으로 갈아탈 거야!

중국발 우한 코로나가 발생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한국에 들어 갔었을 때 가지고 있던 컴퓨터가 너무 오래 되기도 했고 또 수중에 여유가 있어서 노트북을 하나 장만했다. 180도 꺾이기도 / 접히

neoche.net

 

이후에 컴퓨터를 새로이 장만하게 되어 언박싱을 해보려 합니다.

여러가지 고민을 하다가 결국 마지막에 맥북으로 구매를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맥북을 선택한 이유는

  1. 일본에 살고 있는 제가 굳이 윈도우 계열의 컴퓨터가 필요할까?
  2. 취미이지만 영상 편집에 최적화 된 PC는 무엇일까?

라는 스스로에 대한 질문의 해답이 맥북이라 판단했습니다.

 

박스는 진짜 여느 언박싱 유튜브에서 보던 박싱이 되어 있었습니다.

 

 

박스를 뜯고

 

열어보면 이렇게 맥북이 들어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맥북의 자태가 고스란히 담겨있네요 ㅎㅎ

 

 

제품구성은 아주 심플 합니다.

본체 충전기 + 케이블 그리고 설명서와 보증서, 스티커

 

 

 

그리고 초기 설정을 잘 하면 이제 사용 준비가 완료 되었네요!

블로그의 정보

일본생활기록부 - 오늘의케빈

케빈 / Kevin / ケビン

활동하기